마케팅 프로세스 측면에서 분석한 삼성 SM5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프로세스 측면에서 분석한 삼성 SM5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Marketing-Concept와 문제제기

2. 시장조사와 수요예측

3. 소비자 행동의 이해

4. 제품정책

5. 가격정책

6. 유통정책

7. 촉진정책

8. 마케팅조직

본문내용

1. SM5 모델의 가격정책 수단의 문제점
해외 시장에서의 장점
가격 경 쟁 력
생산의 합리화와 질적변화를 통한 경쟁력 학보를 위한 장기적 틀을 마련
...
1. 삼성자동차의 판매조직의 본질적 특성
본질적 특성
기업이념인 Total Comfort에 기초한 새로운 개념의 영업점
문 제 점
국내 경쟁기업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유통망
2. Franchise System의 장단점
판 매 자 입 장
장점
실패율이 낮다
고객 이미지 상승
전반적인 운영상의 도움
단점
시장변화 대처능력 감소
초기 원가율이 높다
본부의 지도와 통제
  • 가격1,3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04.01.30
  • 저작시기2004.0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424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