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시장현황 / 분석
2. 시장점유율 & 시장동향
3. 현지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4. 영업실적 평가
5. 향후 마케팅 과제
6. HUMAX의 경쟁력
2. 시장점유율 & 시장동향
3. 현지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4. 영업실적 평가
5. 향후 마케팅 과제
6. HUMAX의 경쟁력
본문내용
제품특징 : High Price / Small Volume
시장 : 유럽 및 중동
진출기업 : 휴맥스, 노키아 파나소닉
시장상황 ㆍ기술 선도제품 출시(기술경쟁 치열) ㆍ시장점유율 30~40%
전체 STB시장의 10%~20% 이중 30%~40% 점유 *특히 중동지역은 딜러 체계가 잘 갖추어 져서 소매시장의 90% 장악
Terrestial operator, DBS operator, Digital satellite STB 중심으로 급속한 시장확대 예상 *특히 D-operator는 High Tech가 필요하며 폭발적 수요가 예상됨
Retail Market 고객의 특성 ㆍinnovator, 고학력자, 정보요구자
OP Market 고객의 특성 ㆍ브랜드 인지도 높음 ㆍ지역방송 수신을 위한 CAS 요구 ㆍUP-Grade, A/S 민감 ㆍ고장이 없는 제품 선호
아웃소싱에 의한 원가경쟁력 보유 → 비관세 장벽 지역에 진출
유럽지역 관세장벽 현지공장으로 대응
미국 OP-Market진출을 위해 실리콘 벨리에 Cross Digital 설립
시장 : 유럽 및 중동
진출기업 : 휴맥스, 노키아 파나소닉
시장상황 ㆍ기술 선도제품 출시(기술경쟁 치열) ㆍ시장점유율 30~40%
전체 STB시장의 10%~20% 이중 30%~40% 점유 *특히 중동지역은 딜러 체계가 잘 갖추어 져서 소매시장의 90% 장악
Terrestial operator, DBS operator, Digital satellite STB 중심으로 급속한 시장확대 예상 *특히 D-operator는 High Tech가 필요하며 폭발적 수요가 예상됨
Retail Market 고객의 특성 ㆍinnovator, 고학력자, 정보요구자
OP Market 고객의 특성 ㆍ브랜드 인지도 높음 ㆍ지역방송 수신을 위한 CAS 요구 ㆍUP-Grade, A/S 민감 ㆍ고장이 없는 제품 선호
아웃소싱에 의한 원가경쟁력 보유 → 비관세 장벽 지역에 진출
유럽지역 관세장벽 현지공장으로 대응
미국 OP-Market진출을 위해 실리콘 벨리에 Cross Digital 설립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현대자동차의 해외시장 진출분석과 향후전략분석
- [국제마케팅론]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과 마케팅 분석
- [국제마케팅론]유니베라 해외시장 진출 현황분석
- [LG생명과학] LG생명과학의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진출 보고서
- [LG생명과학] LG생명과학의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진출.PPT자료
- [GS그룹]GS그룹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뚜레쥬르성공요인] 뚜레쥬르 해외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뚜레쥬르성공요인] 뚜레쥬르 해외시장 진출전략.PPT자료
-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해외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CJ CGV 기업분석] CGV 해외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CJ CGV 기업분석] CGV 해외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타이슨 푸드의 남아공시장 진출전략,타이슨푸드,타이슨푸드마케팅,해외진출전략,해외진출사례...
- [농심 기업분석] 농심의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라면 분야 1위기업, 후발주자의 위협 , 소비의...
- [농심 기업분석] 농심의 경영전략분석 (라면 분야 1위기업, 후발주자의 위협 , 소비의 다양화...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