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의 해외시장 진출 사례 분석-전략적 관점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휴맥스의 해외시장 진출 사례 분석-전략적 관점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현황 / 분석

2. 시장점유율 & 시장동향

3. 현지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4. 영업실적 평가

5. 향후 마케팅 과제

6. HUMAX의 경쟁력

본문내용

제품특징 : High Price / Small Volume
시장 : 유럽 및 중동
진출기업 : 휴맥스, 노키아 파나소닉
시장상황 ㆍ기술 선도제품 출시(기술경쟁 치열) ㆍ시장점유율 30~40%
전체 STB시장의 10%~20% 이중 30%~40% 점유 *특히 중동지역은 딜러 체계가 잘 갖추어 져서 소매시장의 90% 장악
Terrestial operator, DBS operator, Digital satellite STB 중심으로 급속한 시장확대 예상 *특히 D-operator는 High Tech가 필요하며 폭발적 수요가 예상됨
Retail Market 고객의 특성 ㆍinnovator, 고학력자, 정보요구자
OP Market 고객의 특성 ㆍ브랜드 인지도 높음 ㆍ지역방송 수신을 위한 CAS 요구 ㆍUP-Grade, A/S 민감 ㆍ고장이 없는 제품 선호
아웃소싱에 의한 원가경쟁력 보유 → 비관세 장벽 지역에 진출
유럽지역 관세장벽 현지공장으로 대응
미국 OP-Market진출을 위해 실리콘 벨리에 Cross Digital 설립
  • 가격1,4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04.02.14
  • 저작시기2004.0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431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