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계발은 학생들의 장래에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더욱이 국가의 먼 장래를 위해서도 아주 중요하다 하겠다.
참고문헌 ------------------------------------------------------
1. 김명희 김영천(1998). 다중지능 이론: 그 기본 전제와 시사점
2. 심우엽(1995), 지능의 관점과 교육적 시사. 초등교육연구
참고문헌 ------------------------------------------------------
1. 김명희 김영천(1998). 다중지능 이론: 그 기본 전제와 시사점
2. 심우엽(1995), 지능의 관점과 교육적 시사. 초등교육연구
추천자료
- (다중지능이론) 다중지능이론의 이론적 배경, 비판, 교육적 시사점 및 실제
- 교육심리 - Piaget 인지발달의 단계별 특성 Vygotsky의 학습과 발달의 관계의 근접발달영역 ...
- 다중지능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갖고 있는 우세한 지능과 계발해야 될 지능을 기술하시오
-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을 통해 살펴 본 주변 사례...
- 다중지능이론
- 2014년 2학기 교육심리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가드너 다중지능이론, 에릭슨 성격발달)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과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한 설명과 각각...
- 2015년 2학기 교육심리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가드너 다중지능이론, 에릭슨 성격발달)
- [지능이론]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 스턴버그(Sternberg)의 삼원지능이론
- 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이를 아동과학지도에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안 또...
- [지능의 본질] 스턴버그(Sternberg)의 삼원이론,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
- 2017년 2학기 교육심리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가드너 다중지능이론, 매슬로우 동기위계설)
- [지능의 본질] 스턴버그(Sternberg)의 삼원이론,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