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광고 사례 분석 - 아반떼, 액센트 린번 시리즈 광고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인쇄광고 사례 분석 - 아반떼, 액센트 린번 시리즈 광고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사의 제품 구입을 유도하기까지에 이르는 확실한 USP전략을 적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Ⅶ. IMF라는 危機狀況을 幾回로 逆利用한 USP戰略 "린번"…
"아반떼 액센트 린번"의 이번 광고는 자동차 구입이 아닌 자동차 처분에까지 이르게 한 IMF라는 위기상황을 연비절감 기능을 향상시킨 "린번"이라는 자사 제품만의 특징으로 광고에 USP전략을 적용함으로써 잠재고객은 물론 타사의 고객까지도 자사고객과 하는 기회로 역이용하고 있다.
이는 자동차 교체 이유 중에서 가장 큰 부분인 유지비, 즉 기름 값을 절약 할 수 있다는 자사 제품만의 특징을 가지고, 현재 자동차 교체의향이 있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위의 광고에서 알 수 있다.
※ 敎授님 恒常 좋은 일만 繼續되는 年末 되시길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4.04.30
  • 저작시기2004.0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479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