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 시장 분석과 SUV 자동차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산타페 전략 중심으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소비자들이 인지할 수 있는 Creative 구현
경쟁차들과의 우위점인 소비자 만족도 부각
소비자에게 남길 수 있는 지속적인 이미지
광고 실행
-렉서스의 RX330의 기술을 도입
-단아하면서 다부져 보이는 외관
-출시 초기 오른쪽 쏠림으로 리콜 명령
-급발진 위험성 내제
-주행시 엔진부와 배기부에서 기계음 발생
광고 카피 : “아름다운 고성능, 당신을 닮은차!”
-감성적 소구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신차에 대한
긍정적인 느낌을 주고, 또한 고급스러움과
디자인을 강조
-광고 카피 : “대한민국 1%”
-렉스톤의 Owner는 1% 대열에 들어간다는 내용으로
상대적 우월감을 표시
감성적 소구인 Transformational ad appeal을 사용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47페이지
  • 등록일2004.10.02
  • 저작시기2004.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5196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