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마케팅 전략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파리바게뜨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파리의 약속
1. 품질의 약속
-신선하고 엄선된 재료로 최고의 품질을 약속하겠습니다.
2. 신선함의 약속
-매장에서 갖구워낸 당일 생산제품을 판매하겠습니다.
3. 청결함의 약속
-청결한 점포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파리바게뜨입니다.
원료가격은 올라도 그대로
“원료가격 상승에도 불구, 우리는 가격을 올리지 않습니다.”밀가루, 목재 등 원자재 가격이 줄줄이 인상되고 있는 가운데도 생산공정을 합리화, 소비 제품 가격을 올리지 않는 업체들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트는 13일 고객이 매일 찾는 식빵류, 생크림케이크류 등의 가격을 현 상태에서 동결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트 이정기상무는 "5월까지 밀가루ㆍ설탕 등 20여종의 원자재 가격이 오를 것으로 보여 연 40억원 이상의 원가 부담액이 생겼다”며 “하지만 생필품 가격이최근 줄줄이 올라 고통을 겪는 고객과의 고통분담 차원에서 가격을 올리지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키워드

  • 가격1,500
  • 페이지수53페이지
  • 등록일2004.06.24
  • 저작시기2006.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570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