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주의 마케팅 성공사례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기업소개

Ⅱ. 백세주의 마케팅 전략
환 경 분 석
전체 주류시장 현황
SWOT 분석
STP 전략
마케팅믹스 전략(4P)

Ⅲ. 결론(개선점)

본문내용

*마케팅믹스 전략(4P)
1. 제품(Product)전략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하고 10가지 한약재를 첨가하여
생쌀 발효법을 이용하여 빚은 술로써 뒤끝이 없는 전통
약주
-성질이 평이하고 독이 없는 약재를 사용
(체질에 따른 부작용도 고려)
-대통령상 수상을 통해 한국 대표주로써 당위성 획득

2. 가격(Price)전략
-고급 이미지 유지를 위해 고가 정책과 무할인 전략 고수

3. 유통(Place)전략
-국순당에서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백세주 마을을 통해
절제와 여유가 있는 우리 고유의 술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함.
-강남점, 삼성점, 홍대점 3곳에서 운영

키워드

국순당,   광고,   홍보,   경영,   마케팅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4.08.23
  • 저작시기2004.0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640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