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음악의 원칙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성가대의 사명

(2) 성가대 지휘자의 역할

(3) 오르간 및 피아노 반주자의 역할

본문내용

다른 소리를 낸다. 오르간과 피아노도 자기를 과시하려는 반주자의 손이 닿을 때보다 겸손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확신있게 연주하는 반주자의 손이 접할때 더욱 훌륭한 예배음악의 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반주자의 위치는 예술가이기 전에 독실한 신앙인이어야 하며, 그의 역할은 심미적이나 감정적인 부분보다도 종교적 내용과 의미의 부분에서 인정을 받아야 한다.

키워드

예배,   오르간,   반주자,   찬송,   성가대,   음악,   피아노,   지휘자
  • 가격8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4.09.23
  • 저작시기2004.0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6831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