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떡의 문화상품화
1. 넉넉함과 여유로 가득한 맛
2. 맛, 색, 영양 3박자의 기막힌 조화
Ⅲ. 외국과의 떡 문화 교류
1. 경주술과떡잔치2004
2. 2004 떡박람회
Ⅳ. 떡의 거부감 없는 세계화
1. 떡카페의 활성화
2. 떡을 이용한 퓨전음식점
Ⅴ. 결론
<참고문헌>
Ⅱ. 떡의 문화상품화
1. 넉넉함과 여유로 가득한 맛
2. 맛, 색, 영양 3박자의 기막힌 조화
Ⅲ. 외국과의 떡 문화 교류
1. 경주술과떡잔치2004
2. 2004 떡박람회
Ⅳ. 떡의 거부감 없는 세계화
1. 떡카페의 활성화
2. 떡을 이용한 퓨전음식점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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