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 다음을 읽어보시고 해당사항에 V 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1.현재 고객들이 카드를 선택하는 여러 기준들 중에 카드회사의 인지도가 주된 기준이라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1-1) ‘아니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주된 기준으로는 어떤 것이 있겠습니까?
①부가서비스 ② 제휴가맹점 수 ③ 낮은 수수료율 ④ 주거래은행과의 관련성
⑤ 카드사의 신뢰도 ⑥ 기타( )
1-2) ‘그렇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카드회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①체계적인 CRM구축 ② 신용카드문제 해결의 노력 ③ 합병을 통한 회사구조 내실화 ④ 업무 신뢰도 구축 ⑤ 효과적인 광고전략 ⑥ 기타( )
2.현재 카드회사의 부가서비스는 충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2-1) ‘아니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다음 중 어떤 서비스가 더 제공이 되면 좋겠습니까?
①교육적인 소재의 서비스 ② 제휴가맹점 수 증대 ③ 다양한 거래은행과의 제휴
④ 체계적인 고객소비관리 시스템 제공 ⑤ 기타( )
3.신용카드 사용자의 경우 자신의 소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통제하는 사람이 어느 정도 있다고 보십니까?
① 아주 많다 ② 많다 ③ 보통이다 ④ 없다 ⑤ 거의 없다
4.고객들의 카드 사용 후에 카드회사는 적절한 CRM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1.현재 고객들이 카드를 선택하는 여러 기준들 중에 카드회사의 인지도가 주된 기준이라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1-1) ‘아니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주된 기준으로는 어떤 것이 있겠습니까?
①부가서비스 ② 제휴가맹점 수 ③ 낮은 수수료율 ④ 주거래은행과의 관련성
⑤ 카드사의 신뢰도 ⑥ 기타( )
1-2) ‘그렇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카드회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①체계적인 CRM구축 ② 신용카드문제 해결의 노력 ③ 합병을 통한 회사구조 내실화 ④ 업무 신뢰도 구축 ⑤ 효과적인 광고전략 ⑥ 기타( )
2.현재 카드회사의 부가서비스는 충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2-1) ‘아니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다음 중 어떤 서비스가 더 제공이 되면 좋겠습니까?
①교육적인 소재의 서비스 ② 제휴가맹점 수 증대 ③ 다양한 거래은행과의 제휴
④ 체계적인 고객소비관리 시스템 제공 ⑤ 기타( )
3.신용카드 사용자의 경우 자신의 소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통제하는 사람이 어느 정도 있다고 보십니까?
① 아주 많다 ② 많다 ③ 보통이다 ④ 없다 ⑤ 거의 없다
4.고객들의 카드 사용 후에 카드회사는 적절한 CRM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추천자료
- 시장조사(소비자설문조사)
- 조사론-설문조사
- 사회방법조사론 설문조사
- 대학생의 차음료 구매행동에 관한 설문조사
- 설문조사, 설문조사 계획서, 온라인 게임 설문조사 계획서
- 처음처럼 (설문조사, 조사 배경, 제품 특성, 소비자분석 , 연구 설계, 연구결과, 선호도, 알...
- 거주하는 지역사회 사회복지기관을 방문하여 기관에서 사용한 설문조사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 [설문조사 무응답, 설문조사 무응답 종류, 설문조사 무응답 형태]설문조사 무응답의 종류, 설...
- 청소년들의 게임 관련한 폭력적인 행동과 언어에 대한 실태와 태도조사 (연구목적, 설문조사,...
- 시간적 차원에 따른 조사연구 유형인 종단적 조사로 실시된 연구사례를 찾아 연구목적, 연구...
- (종단적 조사 사례) 시간적 차원에 따른 조사연구 유형인 [종단적 조사]로 실시된 연구 사례...
- 인터넷상에서 진행되고 있는 설문조사를 하나 찾은 다음, 그 설문조사의 연구대상, 연구방법...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