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社의 효과적인 CRM 구축을 위한 설문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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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카드社의 효과적인 CRM 구축을 위한 설문 조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 다음을 읽어보시고 해당사항에 V 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1.현재 고객들이 카드를 선택하는 여러 기준들 중에 카드회사의 인지도가 주된 기준이라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1-1) ‘아니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주된 기준으로는 어떤 것이 있겠습니까?
①부가서비스 ② 제휴가맹점 수 ③ 낮은 수수료율 ④ 주거래은행과의 관련성
⑤ 카드사의 신뢰도 ⑥ 기타( )
1-2) ‘그렇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카드회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①체계적인 CRM구축 ② 신용카드문제 해결의 노력 ③ 합병을 통한 회사구조 내실화 ④ 업무 신뢰도 구축 ⑤ 효과적인 광고전략 ⑥ 기타( )
2.현재 카드회사의 부가서비스는 충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2-1) ‘아니다’ 라고 선택하셨으면 다음 중 어떤 서비스가 더 제공이 되면 좋겠습니까?
①교육적인 소재의 서비스 ② 제휴가맹점 수 증대 ③ 다양한 거래은행과의 제휴
④ 체계적인 고객소비관리 시스템 제공 ⑤ 기타( )
3.신용카드 사용자의 경우 자신의 소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통제하는 사람이 어느 정도 있다고 보십니까?
① 아주 많다 ② 많다 ③ 보통이다 ④ 없다 ⑤ 거의 없다
4.고객들의 카드 사용 후에 카드회사는 적절한 CRM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모르겠다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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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4.10.21
  • 저작시기2004.12
  • 파일형식워드(doc)
  • 자료번호#27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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