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식기세척기의 시장확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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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동양매직 식기세척기의 시장확대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NOW .. [ Situation Analysis ]

*** Step 1 [ About Consumer ]

*** Step 2 [ Hot Issue ]

*** Step 3 [ Marketing Strategy ]

*** Step 4 [ Communication Strategy ]

*** Step 5 [ IMC Strategy ]

본문내용

이제 시작이다. 시장상황은 동양에게 유리하다. -> 제품의 이점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게 인식시켜야 된다. -> 자연스레 시장은 확대되고 소비자는 이를 말한 동양매직을 기억하게 된다. (예로 드럼세탁기의 경우 고급이미지에서 이점 소구로 효과를 보고 있다.)
...
< FGI 조사 결과 >
동양매직하면 식기세척기 보다는 가스오븐렌지가 먼저 떠오른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와는 달리 딱히 떠오르는 광고가 없다’
‘집에서 일하는 가정주부가 식기세척기를 사용한다는 것은 게을러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기세, 물세 혹은 정말 위생적일까?라는 생각이 든다’
‘주변에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정보를 얻기가 힘들다’
‘유난히 설거지가 많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식기세척기가 있지만 한번에 하는 양도 적고 워낙 대용량이라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다’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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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41페이지
  • 등록일2004.11.01
  • 저작시기2004.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7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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