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믹스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관광마케팅 믹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product

2. Process of Delivery

3. Price

4. Promotion

본문내용

특히 관광의 경우, 직접적으로 행하여지는 민간 기업의 마케팅뿐만 아니라, 간접적인 정부라도 비영리 조직기관의 마케팅의 공적도 평가하지 않으면 안된다.
접객요원과 환대, 그리고 고객의 참가와 환대이다. 기본적으로 관광산업은 환대산업의 일부이고, 환대를 제공하는 접객요원은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해서 주는 자로서의 태도가 중요하다. 그리고 환대의 가치에는 접객요원과 대면하는 고객의 대응에도 의존하는 것으로 된다. 즉, 환대산업은 고객행동이 전재가 된다.
위에서 살펴본 관광의 4가지 요소(4P's)뿐만 아니라, 마케팅 믹스에 영향을 주는 요인은 많이 있다. 사회가 발전할수록 복잡 다양해질수록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많아 질 것이다. 이런 전반적인 요인들을 고려함으로 보다 높은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4.11.19
  • 저작시기2004.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7405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