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 일본게임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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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
(1) 기본전략
1) Domestic전략
2) Multi-Domestic 전략
3) Global 전략
(2) 마케팅 전략
1) 네트워크 게임 컨텐츠시장 적극 진출
2) PC방을 통한 보급
3) 현지업체와의 합작
(3) 진출 사례
1) 한국기업의 대일 진출사례
2) 외국계 기업의 진출 사례

2. 진출시 유의사항
(1) 10대와 20대 공략
(2) 자신의 라이프사이클 중시
(3) 고객만족도의 획득

본문내용

포에 찾아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 또한 그 분야마다 고정고객을 획득하는 것은 안정된 매출과도 연계된다. 즉, CS의 획득은 고정고객의 획득이며, 이는 안정된 매출의 획득으로 이어진다. CS의 획득 여부는 그 점포의 생사를 가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더욱 CS의 획득은 신규고객의 획득으로 볼 수 있다. 신규 고객의 획득에 영향을 형성하는 것은 매스컴이다.
또한 CS를 획득해 고정고객을 늘렸다고 해서 안심할 수는 없다. CS는 사소한 것으로 간단히 잃어버리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약화되거나 경쟁점의 존재라는 점도 있지만 CS의 획득과 손실은 점포의 모든 구성요소로부터 발생하는 것이다. 점포를 운영하는 점원·내장과 외장·청결감 등 점포측이 제공하고 있는 모든 것이 CS의 시정기준과 관계있다. 특히 접객과 불만대처 등 소비자와 직접 접촉하는 시간이 많은 점원은 CS 획득상의 중요한 구성요소로 점포의 책임자에게는 종업원의 철저한 교육에 추가해 소비자의 욕구를 관찰해 제공하는 행동력이 필요하다. 그만큼 경영자의 머리를 아프게하는 CS문제는 어뮤즈먼트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목차
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
(1) 기본전략
1) Domestic전략
2) Multi-Domestic 전략
3) Global 전략
(2) 마케팅 전략
1) 네트워크 게임 컨텐츠시장 적극 진출
2) PC방을 통한 보급
3) 현지업체와의 합작
(3) 진출 사례
1) 한국기업의 대일 진출사례
2) 외국계 기업의 진출 사례
2. 진출시 유의사항
(1) 10대와 20대 공략
(2) 자신의 라이프사이클 중시
(3) 고객만족도의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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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04.11.23
  • 저작시기2004.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747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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