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시(발표용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MP3 Player Industry Analyses
Ⅱ. Current Marketing Strategy

Ⅲ. Opportunity and Threat Ⅳ. Issues and Objective

Ⅴ. Marketing Strategy and Action Program

Ⅵ. Budget and Control

본문내용

2004년 현재 국내 MP3 player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연간 180만대에 이르는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다. ㈜레인콤의 MP3 제조업체인 아이리버는 MP3 player시장을 선점하여 지금까지 55%에 이르는 점유율을 기록하여 선도자적인 지위를 누리고 있으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앞으로도 업계1위 자리를 계속 유지하리라고 낙관할 수 없게 되었다. 기존 경졍자였던 현원,거원에 이어 삼성전자, LG전자와 같은 대기업이 새롭게 시장에 진입했다. 또한 해외 유명 브랜드인 애플사의 HDD 타입 MP3 player인 I-pod가 대량으로 수입되기 시작하여 Flash memory형 일변도였던 우리나라 MP3 플레이어 시장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MP3폰 또한 MP3 player의 새로운 경쟁자로 떠올랐다. 따라서, 경쟁 환경 변화에 따른 아이리버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가 필요하다.

본인이 등록한 레포트의 발표자료임.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작성된 슬라이드로, 각 챕터별로 서로다른 파스텔톤을 적용하여 비주얼 효과가 높으며 각 장마다 도표와 사진, 표 등을 통하여 전문적인 느낌을 주었음.

키워드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iriver,   mp3
  • 가격3,0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04.11.25
  • 저작시기2004.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752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