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a. 문제의 제기
b. 연구목적
c. 연구방법과 범위
2. 본론
a.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 쇼와 파티 중심 )
b. 워커힐 호텔의 연혁
c. 워커힐 호텔의 주 타겟 대상
3.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a.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소개
-워커힐의 쇼마케팅
-워커힐의 파티 마케팅
b. 워커힐 호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단점
4. 결론 및 제언
a. 결론
b. 제언
a. 문제의 제기
b. 연구목적
c. 연구방법과 범위
2. 본론
a.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 쇼와 파티 중심 )
b. 워커힐 호텔의 연혁
c. 워커힐 호텔의 주 타겟 대상
3.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a.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소개
-워커힐의 쇼마케팅
-워커힐의 파티 마케팅
b. 워커힐 호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단점
4. 결론 및 제언
a. 결론
b. 제언
본문내용
추천자료
- 팬택과 CJ엔터테인먼트회사 분석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시장진출전략(A+레포트)
-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 sm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진출과 경영전략
- 센텀시티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구축에 대한 전략
- 한국방송엔터테인먼트사업시장전망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 SM 엔터테인먼트 발표 보고서 (보아집중적)
- CJ엔터테인먼트의사업구조
- 엔터테인먼트 매니저의 개념과 정의 및 기본적 업무
- SM엔터테인먼트 성공전략
- 엔터테인먼트 경제학(ENTERTAINMENT ECONOMICS)을 읽고 감상문 및 느낀점
-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SM 기업분석, 기업소개, SWOT 분석, BCG 매티릭스 분석, SM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