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분석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분석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1-1. 거시환경 분석
한류 열풍등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급증되고 있으며, 신용카드 발행량 증가와 저축량 증가, 중산층의 비중이 커지고 있고, WTO가입으로 애니콜 수출에 유리한 환경
1-2. 산업환경 분석
우수한 기술력뿐만 아니라 중국고객 특유의 문화에 맞춰야 한다는 어려움과 중국의 넓은 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는 많은 기업들과의 경쟁 과열.
1-3. 경영패러다임분석
노키아
‘Connecting people’
사람과 사람을 잇는다.
마음과 마은을 잇는다
매출규모
2003년 판매대수 1억만대 돌파
연매출 2백 70억달러
시장점유율 1위
사업구조
제지,타이어,고무,전선,금속 등 문어발식 사업을 접고 휴대폰 사업으로 집중하여 사업구조조정
주 요 전 략
경쟁사 고사전략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정확한 생산관리및 배송
가격인하정책을 통한 시장점유율 유지전략
  • 가격3,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05.04.10
  • 저작시기2005.0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920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