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vs 로레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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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 태평양

2. 적극적 수출 전략 추진과 함께하는 웹사이트
① 후발업체의 선전 + 80년대부터 수입 브랜드 국내 상륙
② 전략: 주력상품에 집중, 주력시장에 집중
③ www.amore.com.cn vs www.loreal.com.cn
④ 롤리타렘티카 (www.parfumslolitalempicka.com)

3. Digital Dream Company의 추진
① 전략
② 96년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구축 ( www.amore.co.kr )
③ 브랜드별 사이트 구축
④ 사이트 내용

4. Digital Dream Company의 성공을 위한 길
①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자! (vs Loreal)
② www.pacific-amore.com의 활용도(영문 사이트)
③ 태평양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활용 (vs Loreal)
④ Newsletter (vs Loreal)
⑤ Hera는 초라하다?
⑥ Update와 event

5. 앞으로 ...

본문내용

많은 양의 정보가 한꺼번에 제공되었으나 그후 아무런 update도 없었음
event: 각 브랜드별로 활성화되어 있으나
약속한 www.pacific.com 차원에서의 이벤트는 없음
5. 앞으로 ...
① 장 사르르 카스텔 바작 - 프랑스에서 출시한 태평양의 제2의 야심작
사이트는 아직 없으며 개설 여부도 프랑스에서 결정함
② 중국 외 아시아권에 따로 홈페이지를 만들 계획은 없음
③ 인터넷 판매에 대해 :
태평양은 기존의 유통구조로 인해 인터넷 판매에 적극적이지 않으나 e-brand를 개발중임
< 맺으면서... >
화장품과 인터넷이 무관할 것이라는 처음의 생각은 이제 완전히 역전되었다. 4번이나 계속되는 질문에 즉각 즉각 답한 태평양측의 태도에 나 자신도 모르게 충성도 높은 고객이 되어 버렸다.

키워드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5.07.02
  • 저작시기2005.0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05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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