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LEXUS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주제선정동기

ⅱ. LEXUS 연혁 및 소개

ⅲ. SWOT 분석

ⅳ. 시장 상황분석

ⅴ. 마케팅전략
1. 제품/내부 전략
2. 서비스/관계 전략
3. 가격전략
4. Comunication/촉진 전략
5. 분배전략

ⅵ. 서비스프로그램
1. 서비스(A/S) 절차
2. 보증 서비스
3. 무상 쿠폰 서비스

vii. LEXUS판매현황

viii. 결론

본문내용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5.07.12
  • 저작시기2005.0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0696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