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주제선정동기
ⅱ. LEXUS 연혁 및 소개
ⅲ. SWOT 분석
ⅳ. 시장 상황분석
ⅴ. 마케팅전략
1. 제품/내부 전략
2. 서비스/관계 전략
3. 가격전략
4. Comunication/촉진 전략
5. 분배전략
ⅵ. 서비스프로그램
1. 서비스(A/S) 절차
2. 보증 서비스
3. 무상 쿠폰 서비스
vii. LEXUS판매현황
viii. 결론
ⅱ. LEXUS 연혁 및 소개
ⅲ. SWOT 분석
ⅳ. 시장 상황분석
ⅴ. 마케팅전략
1. 제품/내부 전략
2. 서비스/관계 전략
3. 가격전략
4. Comunication/촉진 전략
5. 분배전략
ⅵ. 서비스프로그램
1. 서비스(A/S) 절차
2. 보증 서비스
3. 무상 쿠폰 서비스
vii. LEXUS판매현황
viii. 결론
본문내용
추천자료
- 마케팅 성공 사례-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기업분석
- [경영학] 안철수 연구소에 대한 기업분석
- 국내라면 산업의 특성, 시장구조 및 현황과 주요 기업분석
- [경영]sk 텔레콤의 기업환경분석
- 온라인 중고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 기업분석
- 온라인 중고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 기업분석
-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ktf VS skt 경쟁 기업분석
- BLUEPRINT OF ASIANA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 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론
- (주)유니슨 기업분석 프리젠테이션 자료
- 르노삼성 (Renault Samsung) 기업분석 (제출용)
- 엔씨소프트(NC Soft) 기업경영분석
- 이랜드와 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
-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분석
- [운영관리] 대한통운의 물류관리, 물류관리, 대한통운 기업분석, CJ GLS, 통합배차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