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 전략분석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패밀리 레스토랑의 개요

2.아웃백의 역사

3.경영목표

4.기업연혁

5.내부환경분석

6.SWOT 분석

7.STP

8.마케팅 MIX

9.경쟁업체 비교

본문내용

패밀리 레스토랑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 서비스와 가격면에서 피자 레스토랑과 유사한 포지셔닝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불리는 업체로서는 '코코스', '스카이락' 등을 예로 들 수 있고,  패밀리 레스토랑 보다는 더 높은 가격수준의 케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경우는 'T.G.I Friday', '베니건스'등을 들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이 브랜드 컨셉(Brand Concept)에서 그 차이점이 모호하고 메뉴구성이나 그 운영시스템이나, 실내외 인테리어가 이국적이라는 점에서 일반적으로 대중들에게는 모두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인식되고 있다.
아웃백은 브랜드 컨셉과 가격에서 캐주얼 다이닝레스토랑에 해당한다.

키워드

경영,   기업,   외식업,   패밀리,   레스토랑,   음식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05.10.03
  • 저작시기2005.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1440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