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OUTBACK STEAK HOUSE 의 개관
2. OUTBACK STEAK HOUSE 의 경영이념
3. OUTBACK STEAK HOUSE의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4. 아웃백의 SWOT분석
5. 아웃백의 2005년 사업계획
2. OUTBACK STEAK HOUSE 의 경영이념
3. OUTBACK STEAK HOUSE의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4. 아웃백의 SWOT분석
5. 아웃백의 2005년 사업계획
본문내용
akness)
경쟁업체에 비해 높은 단가
물자의 해외 직접 조달방식
현지공급업체 확보와의 어려움
▶기회(Opportunity)
고객관계시스템구축
철저한 지역마케팅
인적자원의 능력
많은 수의 점포확장
각종 이벤트와 행사
고객의 문의와 불만 적극 수용하는 자세
▶위협(Treat)
반미감정의 확산
현지정부의 규제
예기치 못한 질병
현지내 환율변화
5. 아웃백의 2005년 사업계획
2004년 한 해 1,540억원의 연매출을 올린 아웃백은 올해엔 총 2,100억원의 매출을 올려 2004년 대비 40%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또 20개 점포를 추가로 오픈해 내년 말까지 총 70개 점포를 확보한다는 구상이다. 또 2006년 까지 총 100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신규채용인력에 대해서는 2005년 한해동안 외식업계 최대규모인 2,000명의 신규인력을 채용할 방침이라고 한다.
또한 아웃백은 매장 내 가구, 유니폼 등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국내 우수인력 (매장 오픈 전문가, 교육훈련 전문가)을 대규모로 수출할 계획이다.
아웃백은 선진 위생 시스템과 고객 위주의 독창적인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점에도 변함 없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이다.
경쟁업체에 비해 높은 단가
물자의 해외 직접 조달방식
현지공급업체 확보와의 어려움
▶기회(Opportunity)
고객관계시스템구축
철저한 지역마케팅
인적자원의 능력
많은 수의 점포확장
각종 이벤트와 행사
고객의 문의와 불만 적극 수용하는 자세
▶위협(Treat)
반미감정의 확산
현지정부의 규제
예기치 못한 질병
현지내 환율변화
5. 아웃백의 2005년 사업계획
2004년 한 해 1,540억원의 연매출을 올린 아웃백은 올해엔 총 2,100억원의 매출을 올려 2004년 대비 40%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또 20개 점포를 추가로 오픈해 내년 말까지 총 70개 점포를 확보한다는 구상이다. 또 2006년 까지 총 100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신규채용인력에 대해서는 2005년 한해동안 외식업계 최대규모인 2,000명의 신규인력을 채용할 방침이라고 한다.
또한 아웃백은 매장 내 가구, 유니폼 등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국내 우수인력 (매장 오픈 전문가, 교육훈련 전문가)을 대규모로 수출할 계획이다.
아웃백은 선진 위생 시스템과 고객 위주의 독창적인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점에도 변함 없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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