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의 중국진출전략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신라면의 중국진출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농심 신라면의 탄생

- 중국라면시장

- 중국에서의 농심 신라면

- 농심 신라면의 중국 내 마케팅 전략

- comments

- 중국내 브랜드 인지도 조사

본문내용

한편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에 대한 설문과 관련, 농심 신라면, 이랜드의 의류, 삼성의 컬러 PC모니터. 휴대폰,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등으로 나타났다. 특히 베이징 거주자는 오리온의 초코파이, 상하이는 농심 신라면, 이랜드의 의류,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등을 가장 선호하는 광고로 꼽아 우리 기업이 중국 현지에 투자하여 생산된 제품의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경향을 나타냈다.
KOTRA는 "중국 3대 도시 거주 소비자들은 2000년 초부터 불기 시작한 한류에 따라 한국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가 크게 좋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지적하고, 이번 우리 대통령의 중국방문을 계기로 우리 브랜드가 중국 소비자들 마음에 1등 브랜드로 각인 되도록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이 필요하고"고 밝혔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5.10.19
  • 저작시기2005.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1624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