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마케팅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웰빙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장 - 웰빙의 정확한 이해
웰빙의 정의
웰빙족
웰빙산업의 출발점
웰빙비즈니스의 한계

2장 - 웰빙의 마케팅적 가치
웰빙트렌드 이해
웰빙소비의 환경 인식
웰빙상품의 소비자 가치
웰빙마케팅의 실체

3장 - 웰빙마케팅의 전략적 사고
웰빙상품의 컨셉트 이해
웰빙상품의 시장포지셔닝
웰빙마케팅은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
웰빙마케팅은 마더쉽마케팅

4장 - 공적인 웰빙마케팅 플래닝
웰빙마케팅의 시장기회 찾기
웰빙마케팅의 STP전략의 핵심
웰빙마케팅의 지속적인 경쟁우위점
웰빙 IMC전략

본문내용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0.05.12
  • 저작시기2005.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1677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