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장 - 웰빙의 정확한 이해
웰빙의 정의
웰빙족
웰빙산업의 출발점
웰빙비즈니스의 한계
2장 - 웰빙의 마케팅적 가치
웰빙트렌드 이해
웰빙소비의 환경 인식
웰빙상품의 소비자 가치
웰빙마케팅의 실체
3장 - 웰빙마케팅의 전략적 사고
웰빙상품의 컨셉트 이해
웰빙상품의 시장포지셔닝
웰빙마케팅은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
웰빙마케팅은 마더쉽마케팅
4장 - 공적인 웰빙마케팅 플래닝
웰빙마케팅의 시장기회 찾기
웰빙마케팅의 STP전략의 핵심
웰빙마케팅의 지속적인 경쟁우위점
웰빙 IMC전략
웰빙의 정의
웰빙족
웰빙산업의 출발점
웰빙비즈니스의 한계
2장 - 웰빙의 마케팅적 가치
웰빙트렌드 이해
웰빙소비의 환경 인식
웰빙상품의 소비자 가치
웰빙마케팅의 실체
3장 - 웰빙마케팅의 전략적 사고
웰빙상품의 컨셉트 이해
웰빙상품의 시장포지셔닝
웰빙마케팅은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
웰빙마케팅은 마더쉽마케팅
4장 - 공적인 웰빙마케팅 플래닝
웰빙마케팅의 시장기회 찾기
웰빙마케팅의 STP전략의 핵심
웰빙마케팅의 지속적인 경쟁우위점
웰빙 IMC전략
본문내용
추천자료
- 레드망고 - 마케팅분석
-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A+자료)
- 참이슬의 소비자 겨냥 마케팅
- 고객욕구파악으로 인한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 패션 소비트렌드의 분석과 마케팅에의 활용
- 두유제품 판매량을 늘이기위한 마케팅기획서
- 맥도날드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과 개선방안
-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경주 양동마을의 관광 마케팅
- Food - SEA 마케팅 전략
- 외식업의 메뉴상품 마케팅 전략
- 한솥도시락 미국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과 한솥도시락 4P,SWOT,STP,전략분석및 한솥도...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