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르노삼성자동차의 약진
2. 이미지의 중요성
3. 입소문마케팅, one price, I agree
4. 중고차 시장의 성장
5. 수입차 등록 비중 증가
6. 생애 첫 차 구입시기
7. 사회 초년생의 자동차에 대한 관심
8. 르노 삼성자동차만의 전략
9. 사회 초년생을 위한 정책
10. 정확한 정보원천 파악의 필요성
2. 이미지의 중요성
3. 입소문마케팅, one price, I agree
4. 중고차 시장의 성장
5. 수입차 등록 비중 증가
6. 생애 첫 차 구입시기
7. 사회 초년생의 자동차에 대한 관심
8. 르노 삼성자동차만의 전략
9. 사회 초년생을 위한 정책
10. 정확한 정보원천 파악의 필요성
본문내용
주제선정배경부터 르노삼성자동차가 성공한 이유 그리고 시장세분화를 통해 표적시장 선정 후 마케팅 전략 수립까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