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으로 본 르노 삼성 자동차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비자 행동으로 본 르노 삼성 자동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르노삼성자동차의 약진

2. 이미지의 중요성

3. 입소문마케팅, one price, I agree

4. 중고차 시장의 성장

5. 수입차 등록 비중 증가

6. 생애 첫 차 구입시기

7. 사회 초년생의 자동차에 대한 관심

8. 르노 삼성자동차만의 전략

9. 사회 초년생을 위한 정책

10. 정확한 정보원천 파악의 필요성

본문내용

주제선정배경부터 르노삼성자동차가 성공한 이유 그리고 시장세분화를 통해 표적시장 선정 후 마케팅 전략 수립까지
  • 가격2,0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5.11.10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1962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