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팀플]싸이월드(CYWORLD)에 대하여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A+팀플]싸이월드(CYWORLD)에 대하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회사 소개

싸이월드 분석

싸이월드의 향후 마케팅

싸이월드의 과제

싸이 열풍을 통해본 기업의 마케팅 포인트

본문내용

싸이월드의 비젼1) 국내 최대의 Cyber Community 구축 - 국내 최대 가입자 확보: 3000만 목표 (2004년 10월 현제 1000만 돌파) - 국내 최고 충성도와 회원의 신뢰성 확보 - 회원이 참여할수록 커뮤니티의 가치는 올라감. 2) 개인 정보의 통합 DB를 통한 생활 속에 전인적 자원관리(PRP) 구현 - 신속/ 저렴/ 편리한 통신수단 제공(인맥정보와 통신기능 통합) - 인적 관련 정보의 신속하고 정확한 유통(인맥 정보의 양성화/ 거래 비용 절감) 3) 우리나라 고도 정보화 구현에 기여 - 전 국민 인터넷 및 e-mail 이용의 활성화 - 전자 상거래의 강력한 기반 확보
- 인맥 중시의 문화를 활용한 사이버 커뮤니티 분야의 선진국으로 발돋움 - 해외로의 진출 모색 싸이월드 SWOT 분석-Strength 관계위주의 서비스 : 관계증진을 위한 활동위주로 서비스 지원다양한 의사소통 방식 : 채팅, 쪽지, 문자보내기사용방법이 쉬움 커뮤니티 활동을 무료로 지원
전자화폐 - ‘도토리’ 100원고객이 자신만의 공간 미니홈피  실명제
선물을 통한 유대감 강화 다양한 아이템의 제공 : 선물가게안정적인 수입원 : 사이버 아이템고객과의 상호작용 : 각 샵의 소속된 디자이너와의 대화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5.11.21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222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