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분석 애니콜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애니콜 선정이유

2. 시장분석
(1) 중국 이동통신 시장분석
(2) 중국 이동통신단기 시장의 변화상황

3. 자사의 위치 분석
(1) 경쟁사 분석
(2) 소비자분석
(3) SWOT분석
(4) BCG Matrix

4. 시장세분화(STP)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 설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
(1) 제품전략(Product Strategy)
(2) 가격전략(Pricing Strategy)
(3) 유통전략(Placing Strategy)
(4) 촉진전략(Promotion Strategy)

6.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지속적 경쟁우위를 달성 하기 위한 향후과제
(1) 애니콜이 나아가야 할 길

7.결론 및 시사점

8.참고문헌

본문내용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5.12.06
  • 저작시기2005.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250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