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환경분석
2.고객분석
3.CRM전략방향설정
4.마케팅 오퍼결정
5.개인화 설계
6.커뮤니케이션 설계
7.실행 및 보안 평가
2.고객분석
3.CRM전략방향설정
4.마케팅 오퍼결정
5.개인화 설계
6.커뮤니케이션 설계
7.실행 및 보안 평가
본문내용
5. 개인화 설계
redwestin
High 다품목
Frequency : 3 / Monetary : 321.000
Item Category : Jacket / accessory / Foots Wear
Price Level : High, Coverage score : 3
구매액이나 빈도, 아이템 카테고리등 모든 면에서 우수 고객이므로 지속적으로 관리 하여야함
SMS광고, 이벤트시 상시초대등을 통하여 관리를 하고 묶음 광고를 통해서 재구매를 유도
redwestin
High 다품목
Frequency : 3 / Monetary : 321.000
Item Category : Jacket / accessory / Foots Wear
Price Level : High, Coverage score : 3
구매액이나 빈도, 아이템 카테고리등 모든 면에서 우수 고객이므로 지속적으로 관리 하여야함
SMS광고, 이벤트시 상시초대등을 통하여 관리를 하고 묶음 광고를 통해서 재구매를 유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