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사례분석_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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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 사례분석_에버랜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03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종합레저시설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한국표준협회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1000대 기업 중 5위) – 한국경제신문
대한민국 기업 이미지 대상 1위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테마파크 부문" First Brand 선정 - 한국경제신문 한국마케팅연구원
2001 한국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레저 부문 1위 기업 선정
1999 IAAPA주최 세계 테마파크 서비스 교육부문 대상 수상
1997 에버랜드 세계테마파크협회(IAAPA) 안전대상/서비스교육부문 특별상 수상
에버랜드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誌)
1995 세계 테마파크 8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1976 “용인자연농원”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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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6.01.11
  • 저작시기2006.0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32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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