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2003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종합레저시설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한국표준협회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1000대 기업 중 5위) – 한국경제신문
대한민국 기업 이미지 대상 1위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테마파크 부문" First Brand 선정 - 한국경제신문 한국마케팅연구원
2001 한국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레저 부문 1위 기업 선정
1999 IAAPA주최 세계 테마파크 서비스 교육부문 대상 수상
1997 에버랜드 세계테마파크협회(IAAPA) 안전대상/서비스교육부문 특별상 수상
에버랜드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誌)
1995 세계 테마파크 8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1976 “용인자연농원” 설립
한국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한국표준협회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1000대 기업 중 5위) – 한국경제신문
대한민국 기업 이미지 대상 1위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테마파크 부문" First Brand 선정 - 한국경제신문 한국마케팅연구원
2001 한국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레저 부문 1위 기업 선정
1999 IAAPA주최 세계 테마파크 서비스 교육부문 대상 수상
1997 에버랜드 세계테마파크협회(IAAPA) 안전대상/서비스교육부문 특별상 수상
에버랜드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誌)
1995 세계 테마파크 8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1976 “용인자연농원” 설립
추천자료
-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아모레 퍼시픽 마케팅아모레 퍼시픽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마케팅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전략브랜드...
- 화장품 시장 마케팅화장품 시장 분석화장품 시장 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용평리조트 마케팅용평리조트의 개요 및 현황용평리조트의 비수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맥심 커피믹스의 고객충성도소비자행동 연구맥심소개커피시장맥심커피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
- MTV 마케팅MTV 시장진입전략MTV 표준화전략MTV 브랜드마케팅MTV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MTV ...
- 1인가구 전략1인 가구 증가스마트 프로덕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디스커버리 마케팅디스커버리 아웃도어 시장디스커버리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 로지스틱 허브 마케팅로지스틱 허브 정의로지스틱 허브 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알리바바 기업분석알리바바 글로벌전략사례알리바바 중국시장알리바바 브랜드마케팅알리바바 ...
-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오리온 제과 글로벌마케팅오리온 제과 중국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
- 국순당 마케팅국순당 성공사례국순당 프로모션국순당 브랜드마케팅국순당 서비스마케팅글로벌...
- 밥버거 마케팅봉구스밥버거 성장 사례봉구스밥버거 브랜드마케팅봉구스밥버거 서비스마케팅글...
- 쿠쿠 기업분석쿠쿠 성공사례쿠쿠 시장분석쿠쿠 브랜드마케팅쿠쿠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쿠쿠...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