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서비스 시장은 확장은 커녕 오히려 축소될 뿐이다. 하지만 블루 오션을 만드는 기업은 소비자들로부터 거대 수요 및 거대 이윤을 창출해 내는 공통 요인을 찾아낸다.
끝으로, 저자들은 성공이 종래의 인식과는 달리, 치열한 경쟁이나 값비싼 마케팅, 풍부한 R&D 예산에 의해서만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 이동에 의해 이뤄질 수 있음을 설파하고 있다.
끝으로, 저자들은 성공이 종래의 인식과는 달리, 치열한 경쟁이나 값비싼 마케팅, 풍부한 R&D 예산에 의해서만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 이동에 의해 이뤄질 수 있음을 설파하고 있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