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의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켈로그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켈로그의 탄생

켈로그의 본사연혁

캘로그의 기원

사업과 직원

브랜드와 제품



본론

SWOT 분석

STP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4P)



결론

켈로그가 국내시장성장을 위해 한 마케팅전략

현 시장변화에 따른 켈로그의 마케팅과제 및 경영전략

본문내용

켈로그의 탄생
1879년 존하비 켈로그(John Harvey Kellogg)박사 :미시건 주 베틀크릭에 있는 웨스턴 건강개조 협회의 의료 책임자로 임명.
켈로그 박사는 결핵 환자 위한 식이요법 개발 중 기름기 많은 식품보단 소화 잘되는 아침 식사용 제품을 개발하면 좋을거라 생각.
이에 형인 윌리엄 키이스 켈로그와 함께 천연 곡물을 활용하여 얇게 썰어 구은 몰트 맛 내는 푸레이크 만듬.
환자들에게 많은 인기! 이렇게 콘 푸레이크라는 제품이 탄생!
  • 가격2,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06.01.15
  • 저작시기2006.0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331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