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켈로그의 탄생
켈로그의 본사연혁
캘로그의 기원
사업과 직원
브랜드와 제품
본론
SWOT 분석
STP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4P)
결론
켈로그가 국내시장성장을 위해 한 마케팅전략
현 시장변화에 따른 켈로그의 마케팅과제 및 경영전략
켈로그의 탄생
켈로그의 본사연혁
캘로그의 기원
사업과 직원
브랜드와 제품
본론
SWOT 분석
STP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4P)
결론
켈로그가 국내시장성장을 위해 한 마케팅전략
현 시장변화에 따른 켈로그의 마케팅과제 및 경영전략
본문내용
켈로그의 탄생
1879년 존하비 켈로그(John Harvey Kellogg)박사 :미시건 주 베틀크릭에 있는 웨스턴 건강개조 협회의 의료 책임자로 임명.
켈로그 박사는 결핵 환자 위한 식이요법 개발 중 기름기 많은 식품보단 소화 잘되는 아침 식사용 제품을 개발하면 좋을거라 생각.
이에 형인 윌리엄 키이스 켈로그와 함께 천연 곡물을 활용하여 얇게 썰어 구은 몰트 맛 내는 푸레이크 만듬.
환자들에게 많은 인기! 이렇게 콘 푸레이크라는 제품이 탄생!
1879년 존하비 켈로그(John Harvey Kellogg)박사 :미시건 주 베틀크릭에 있는 웨스턴 건강개조 협회의 의료 책임자로 임명.
켈로그 박사는 결핵 환자 위한 식이요법 개발 중 기름기 많은 식품보단 소화 잘되는 아침 식사용 제품을 개발하면 좋을거라 생각.
이에 형인 윌리엄 키이스 켈로그와 함께 천연 곡물을 활용하여 얇게 썰어 구은 몰트 맛 내는 푸레이크 만듬.
환자들에게 많은 인기! 이렇게 콘 푸레이크라는 제품이 탄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