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성공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LG전자의 성공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디지털 시대와 사회 환경
1. 디지털 시대에 입각한 LG전자의 변화
2. 심각한 환경문제에 걸맞은 친환경적 제품의 시장 공략

Ⅱ. 미래사회와 기업

Ⅲ. 새로운 기업경영
1. 마케팅 부문 - 새로운 이미지의 구축
2. 신기술 획득 - 연구기관의 세계화
3. 글로벌의 인재의 육성

Ⅳ. 새로운 경영자의 이해

Ⅴ. 기업과 사회적 책임

Ⅵ. 기업 윤리와 사회공헌 활동

Ⅶ. 기업의 이해관계자
1. 기업환경의 변화
2. 주주와 이해관계자 사이
3. 이해관계자 관리와 경제적 성과
4. 기업경영 측면5. 마케팅 측면

Ⅷ. 가치관의 대전환
1. 가치소비자 등장
2. 제휴마케팅
3. LG 전자의 제휴 현황
4. 제휴 추진 방법

Ⅸ. 기업과 자연환경

Ⅹ. 새로운 리더쉽
Ⅺ. 디지털시대의 글로벌경영
Ⅻ . 한국기업의 미래

본문내용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06.01.18
  • 저작시기2006.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339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