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통개편의문제점과해결책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교통체재 개편 으로 인한 변한상황들..

2. 변했을 때의 그에 대한 이점과 문제점

3. 교통체제 개편 후 현재 나의 생각

4. 교통체제 개편을 발표하게 되면서 고쳐야 할 점과 알게될 점 .

본문내용

. 24시간의 거리-> 잠들지 않는 거리. 미래를 연상케 하는 거리로서 구리찌바의 현제 모습을 보임. 만남의 장소로 연인들이 많은 거리.
번호체제
간선형(파랑) 출발지 권역번호+도착기 권역번호+한 자릿수 일련번호 ex)101
지선형(녹색) 권역구분(자치구명,자치구 번호등) +두자릿수 일련번호 ex)도봉11, 10-11
광역형(빨강) 출발지권역번호 + 도착지권역번호 + 두자릿수일련번호 ex)1001
순환형(노랑) 권역번호 + 한자릿수 일련번호 ex)01
초저상버스 : 장애인 및 노약자 등 버스로 사회복지 모금회 주문에 따라 대우 자동차가 특별 제작한 것으로 대당 1억 8천만원을 호가한다 25인 승인 이 버스는 휠체어램프 슬라이딩이 부착돼있어 횔체어를 탄 장애인들은 물론 유모차를 모는 산모나 노약자의 자력 승차가 가능 하도록 설계 됐고 실내에는 휠체어 4대 탑승 공간과 발목 고정 벨트, 행선지 표지판 등이 부착돼 있다. 현재 59번이 있다. 이차는 상명대->경복궁전철역->종로->자양동 등을 경유 하고 있다.
굴절버스 : 2대를 연결한 것으로 일반버스의 두배가 넘는 1백 40명까지 탑승 가능한 버스, 현재 덕수궁 굴절 버스가 있다. 서울 중구 정릉 ->덕수궁

키워드

  • 가격4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6.01.20
  • 저작시기2006.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3423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