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 론

2. 본 론
2-1.기업의 사회적 책임
2-1-1. 사례 – 포스코
2-1-2. 사례 분석 및 성과
1) 물질적 복리후생
2) 정신적 만족 및 결과
3) 사례를 통해 도출 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긍정적 측면
2-2. 기업의 사회적 책임-외부
2-2-1. 사례
2-2-2.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이유
2-2-3.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성과

3. 결 론

본문내용

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들을 지켜보고 있는 우리도 우둔한 국민이 될 것이 아니라, 지금처럼 국제기구나 시민단체처럼 기업을 감시할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할 것이다.
<참고 문헌 >
* 김재영 (1999)논문, 기업의 사회적성과 지각과 친소비자행동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내부마케팅에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 포스코 홈페이지 : http://www.posco.com/
* 제10회 포스코 연구논문상 수상작 논문집 중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내부고객만족을 중심으로
* 제4회 신세계 대학생 유통 프론티어 수상작품집 중 윤리경영과 기업경쟁력
* 계명대학교 대학원 주정 (2003.06)논물, 기업의 사회적 성과평가에 관한 연구-한국형 사회보고서 도입을 중심으로
* 스티븐 c. 런딘 존 크리스텐슨 해리 폴 지음, 유영만 옮김 < 펄떡이는 물고기 처럼>
* http://www.moneytoday.co.kr/daily_index.html
- 책임투자=국제 큰손의 새로운 투자전략
- 존경받는 선진 기업 공통점은 '사회적 책임감'
-관·재계 인사들 “미래경영 배우자”
* 삼성경제연구소, 1997 -기업의 사회적 책임, 현황과 과제
<목 차 >
1. 서 론
2. 본 론
2-1.기업의 사회적 책임
2-1-1. 사례 포스코
2-1-2. 사례 분석 및 성과
1) 물질적 복리후생
2) 정신적 만족 및 결과
3) 사례를 통해 도출 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긍정적 측면
2-2. 기업의 사회적 책임-외부
2-2-1. 사례
2-2-2.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이유
2-2-3.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성과
3. 결 론
  • 가격1,5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06.03.05
  • 저작시기2006.0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3829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