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비데 마케팅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 (A+레포트)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문제인식 과정

2. 정보탐색 과정 - 내적 정보탐색 & 외적 정보탐색

3. 구매전 대안평가 과정

4. 구매 과정

5. 구매후 행동 과정

6. 결 론

본문내용

룰루비데의 전략 결과
비데업계 1위 업체인 웅진코웨이개발은 ‘룰루’ 브랜드를 내세워 수십만원대의 비데를 월 1만8500~2만8000원의 비용으로 빌려줌으로써 시장 공략에 성공하고 있다. 여기에 전국 8000여명의 코디가 정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해준다. <2004.4.18 조선일보>
비데 대중화의 성공 - 국내 비데 시장 규모는 지난 2001년 27만대에서 2002년 60만대, 2003년엔 80만대로 늘어났고 올해는 100만대(매출액 5000억원 안팎)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06.03.10
  • 저작시기2006.0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3913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