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녹스(KENOX) 마케팅 분석 (A+레포트)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KENOX 란?

2. 마케팅 목표 수립

3. 시장의 경향 및 전망 분석

4. 환경분석-경쟁사 및 소비자

5. SWOT 분석

6. STP 전략 과정

7. 4P 믹스 전략분석

8. KENOX의 향후 방향

본문내용

1.KENOX란?
삼성 테크원 연혁
1977 항공기 엔진 사업을 시작으로 출발한 삼성테크원
1998 고배율 줌 카메라 분야에서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1999 미주 지역에서도 2배줌 분야에서 1위 차지
2000   삼성테크윈으로 사명변경
삼성카메라 세계 최초 5배줌 카메라 KENOX
170IP출시
2001 DSC 카메라 300만 화소 출시
삼성테크원 연혁
2002 DSC 카메라 400만 화소 출시
 폰카메라(ViewPak)출시, 초도 양산
  카메라 생산 3천만대 돌파('79~ '02.8)
2003 Digimax V4 출시(4월:V3 출시) 
  Kenox - 2003년 브랜드파워 1위 선정
  150만화소 실물화상기(SDP-6500) 출시
Kenox U-ca 3 출시
2004 휴대용 카메라모듈 200만 화소 개발
디지털 카메라 500만 화소 개발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06.03.15
  • 저작시기2006.0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3983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