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만손(Romanson) 마케팅전략분석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로만손(Romanson) 마케팅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로만손 소개
- 경영 마인드, 회사 연혁, 회사현황

2. 로만손의 글로벌화
- 시장배경, 환경분석

3. 로만손의 글로벌화 전략
- 블랜드, 유통, 제품, 가격, 촉진 전략

4. 로만손의 향후 전망 및 시사점
-향후 전망, 시사점

본문내용

1. Brand Naming
- 현지 소비자의 정서와 기호에 맞는 브랜드 네임 개발
- 어느 나라에서나 동일한 발음과 긍정적인 의미 연상이 가능한 이름
- “Romanson”은 스위스의 “Romanshorn”이라는 시계공업도시
지명(地名)에서 따왔다
2. BIP(Brand Identity Program)
- 시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개성과 통일감을 부여
- 브랜드 마크, 로고, 칼라를 통일화하여 제품디자인, 포장, 디스플레이, 판촉물 등의 각종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일관되게 적용

키워드

경영,   경제,   사회,   행정,   로만손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06.04.11
  • 저작시기2006.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362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