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실체-광고란 무었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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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광고의 실체-광고란 무었인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흔히 범하는 오류

2.수백만 달러 짜리 실수

3.쇼윈도우식 광고

4.속임수 차별화

5.광고는 도구이다.

본문내용

광고의 실체 3대원리
1.침투율에 관한 한 이야기를 바꾸는것=광고를 중단하는것
2.그러므로 당신이 우수한 캠페인을 벌이되 매년 그것을 바꾼다면 당신의 경쟁자는 또 우수한 캠페인으로 당신을 앞지를 것이다.
3. 제품이 낡지 않는 한 위대한 캠페인이 스스로 낡아지는 법이 없다.
쇼윈도우식광고
미국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평가되는 광고캠페인의 상당수가 ‘쇼윈도우’식 광고.
But. 단지 상품을 진열해 놓았을뿐이다.
유명한 쇼윈도우의 진열장속의 사치품 and 진열장속 생필품 결과는 불보듯 뻔하다.
폴리츠
1.광고는 좋은 제품의 판매를 자극하는대신 나쁜 제품의 파멸도 부채질 한다.
제품이 가지고 있지도 않은클레임을 하는 일은 다만 소지자로 하여금 그러한 사실이 거짓임을 확인하는 빈도를 늘리는 행위에 불가하다.
2. 그 소비자가 실제로 확인할수 없는 사소한 차이점을 강조 하는 캠페인도 또한 그 제품의 파멸을 부채질 한다.
그러한 캠페인은 그런 클레임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로 하여금확인할수 있는 기회를 더 증가시켜주는 것이다.

키워드

광고,   홍보,   실체,   무었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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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1,300
  • 페이지수9페이지
  • 등록일2006.05.02
  • 저작시기2005.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7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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