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흔히 범하는 오류
2.수백만 달러 짜리 실수
3.쇼윈도우식 광고
4.속임수 차별화
5.광고는 도구이다.
2.수백만 달러 짜리 실수
3.쇼윈도우식 광고
4.속임수 차별화
5.광고는 도구이다.
본문내용
광고의 실체 3대원리
1.침투율에 관한 한 이야기를 바꾸는것=광고를 중단하는것
2.그러므로 당신이 우수한 캠페인을 벌이되 매년 그것을 바꾼다면 당신의 경쟁자는 또 우수한 캠페인으로 당신을 앞지를 것이다.
3. 제품이 낡지 않는 한 위대한 캠페인이 스스로 낡아지는 법이 없다.
쇼윈도우식광고
미국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평가되는 광고캠페인의 상당수가 ‘쇼윈도우’식 광고.
But. 단지 상품을 진열해 놓았을뿐이다.
유명한 쇼윈도우의 진열장속의 사치품 and 진열장속 생필품 결과는 불보듯 뻔하다.
폴리츠
1.광고는 좋은 제품의 판매를 자극하는대신 나쁜 제품의 파멸도 부채질 한다.
제품이 가지고 있지도 않은클레임을 하는 일은 다만 소지자로 하여금 그러한 사실이 거짓임을 확인하는 빈도를 늘리는 행위에 불가하다.
2. 그 소비자가 실제로 확인할수 없는 사소한 차이점을 강조 하는 캠페인도 또한 그 제품의 파멸을 부채질 한다.
그러한 캠페인은 그런 클레임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로 하여금확인할수 있는 기회를 더 증가시켜주는 것이다.
1.침투율에 관한 한 이야기를 바꾸는것=광고를 중단하는것
2.그러므로 당신이 우수한 캠페인을 벌이되 매년 그것을 바꾼다면 당신의 경쟁자는 또 우수한 캠페인으로 당신을 앞지를 것이다.
3. 제품이 낡지 않는 한 위대한 캠페인이 스스로 낡아지는 법이 없다.
쇼윈도우식광고
미국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평가되는 광고캠페인의 상당수가 ‘쇼윈도우’식 광고.
But. 단지 상품을 진열해 놓았을뿐이다.
유명한 쇼윈도우의 진열장속의 사치품 and 진열장속 생필품 결과는 불보듯 뻔하다.
폴리츠
1.광고는 좋은 제품의 판매를 자극하는대신 나쁜 제품의 파멸도 부채질 한다.
제품이 가지고 있지도 않은클레임을 하는 일은 다만 소지자로 하여금 그러한 사실이 거짓임을 확인하는 빈도를 늘리는 행위에 불가하다.
2. 그 소비자가 실제로 확인할수 없는 사소한 차이점을 강조 하는 캠페인도 또한 그 제품의 파멸을 부채질 한다.
그러한 캠페인은 그런 클레임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로 하여금확인할수 있는 기회를 더 증가시켜주는 것이다.
추천자료
- [인터넷광고][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 특징, 인터넷광고 효과, 인터넷광고 새로운 형태, 인...
- [기업광고][기업광고 기능][기업광고 발달과정][기업광고 효과][기업광고 전망]기업광고의 분...
- [정치광고][정치광고와 미디어][정치광고의 문제점과 대안][정치광고의 개선 과제]정치광고의...
- [광고언어의 성격][광고언어의 수사학적 표현][광고언어의 내용][광고언어의 전략][광고언어]...
- [광고언어][광고][언어][이미지 기호학][추론유도기법][광고언어순화][광고기법]광고언어의 ...
- [광고학]인터넷 광고는 배너광고, 검색광고, 문맥광고로 나뉩니다. 문맥광고를 포함한 이색광...
- [광고매체론] 간접광고 PPL에 관한 조사 (간접광고 PPL이란, 간접광고 PPL의 종류, PPL의 효...
- [광고메시지(광고메세지)]광고메시지(광고메세지)와 소비자태도, TV광고, 광고메시지(광고메...
- [광고효과측정][측정지표][방송광고][인터넷광고][기사식 광고]광고효과측정과 측정지표, 광...
- [광고표현, 광고표현 정의, 광고표현 기능, 광고표현 종류, 광고표현 필요성]광고표현의 정의...
- [PR광고][PR][광고][PR광고 역사][PR광고 사회복지관][PR광고 이비즈니스][PR광고 국제광고]P...
- [공익광고 사례] 공익광고의 개요, 공익광고 사례 분석 - 공익광고 사례
- [공익광고 사례] 공익광고의 특징과 효과 및 공익광고의 사례 조사 : 공익광고 사례
- [비교광고 사례] 비교광고 표현전략, 장점과 단점, 비교광고 사례 분석 - 비교광고 장점과 단...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