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로 읽는 한국 사회문화사 3부 1980~2002년 포스트모더니즘과 소비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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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광고로 읽는 한국 사회문화사 3부 1980~2002년 포스트모더니즘과 소비사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광고로 읽는 한국 사회문화사
3부 1980~2002년 포스트모더니즘과 소비사회
Ⅶ. 컬러TV와 욕망의 귀환
1. 권력의 구호, 공익광고
2. 승리의 스포츠화, 나이키
3 VTR의 시대, 삼성전자
4. 맛의 근원에서 고향의 맛으로, 미원과 다시다

Ⅷ. 젊음과 일상성
1. 합리주의와 젊음의 낭만, 이랜드 그룹
2. 가슴이 따뜻한 사람과 마시는, 커피
3. 세상은 지금 여성을 필요로한다, 화장품
4. 푸른 강산 깨끗한 물, 티슈와 맥주

Ⅸ. 포스트모던과 디지털시대
1. x세대의 화장품과 청바지
2. n세대의 멀티미디어 모바일
3. 범람하는 키치와 복고, na
4 신인류 보보스족의 하루, 신용카드와 휴대폰
5. 월드컵 현상의 한가운데, SK광고
6. 움직이는 소비자 움직이는 광고, 지하철 광고

본문내용

키워드

컬러TV,   나이키,   미원,   이랜드,   커피,   화장품,   거짓말,   맥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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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06.06.01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52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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