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제철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경영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현대제철
1.기업개요

2.주요 사업내용

3.제품별 매출액 구성비

4.시장점유률

5.경영이념 및 경영전략

6.현대제철 슬로건

7.현대제철 윤리경영

8.현대제철의 환경경영

9.마케팅 전략

10.주가정보

11.재무정보

본문내용

경영
철은 건설, 기계, 운송으로부터 일반 가정용에 이르기까지 전 산업의 기초 소재입니다. 수명을 다한 철은 철 스크랩이 되며 수거, 재활용되지 않으면 환경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전기로는 이러한 철 스크랩을 원료로 하여 전 산업의 기초 소재인 철강 제품을 생산하므로 생산방법 자체가 환경친화적입니다. 국내 최대의 전기로 업체인 현대제철은 철 스크랩 자원의 효율적인 재활용을 통해, 환경보호와 철강원료 보존이라는 환경친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9.마케팅 전략
이웃사랑 마케팅
이달 열리는 독일월드컵과 연계한 기업들의 광고가 봇물을 이루는 가운데 월드컵열기에서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훈훈한 마케팅을 펼치는 기업들도 하나 둘씩 나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현대제철은 최근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와 협약식을 갖고 5일부터 ‘독거노인 전화 말벗’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현대제철은 회사 소재지인 서울,인천,충남 당진,경북 포항의 사원 120여명이 독거노인에게 1대 1로 안부전화를 걸고 건강상태나 생활상의 문제점등을 살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10.주가정보
1)분기별 주가 2)일년 주가
11.재무정보
1)현금 흐름표
2)대차 대조표
3)손익 계산서
  • 가격1,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6.06.08
  • 저작시기2006.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5396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