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 장. 서 론 (연구 방법 및 목적)
제 2 장. 본 론
제 1 절. 프랜차이즈의 개념 및 종류
제 2 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사례 분석
제 3 절. 해외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사례 분석
제 4 절.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요인 비교 분석
제 3 장. 결 론
제 2 장. 본 론
제 1 절. 프랜차이즈의 개념 및 종류
제 2 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사례 분석
제 3 절. 해외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사례 분석
제 4 절.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요인 비교 분석
제 3 장. 결 론
본문내용
제 1 장
서 론
(연구 방법 및 목적)
21세기 유망사업 및 유통업의 핵심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 상승
1979년 국내 프랜차이즈 시작(롯데리아)
2005년 현재 모든 업종으로 확산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진출
제 2 장
본 론
(프렌차이즈의 개념)
프렌차이즈의 개념
유통경로 조직을 통한 수직적 마케팅(VMS)
관리형 VMS, 계약형 VMS, 기업형 VMS
일정기간 자사 상표ㆍ상호ㆍ운영방식 제공
초기 가입비와 매출액 및 로열티 지급
서 론
(연구 방법 및 목적)
21세기 유망사업 및 유통업의 핵심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 상승
1979년 국내 프랜차이즈 시작(롯데리아)
2005년 현재 모든 업종으로 확산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진출
제 2 장
본 론
(프렌차이즈의 개념)
프렌차이즈의 개념
유통경로 조직을 통한 수직적 마케팅(VMS)
관리형 VMS, 계약형 VMS, 기업형 VMS
일정기간 자사 상표ㆍ상호ㆍ운영방식 제공
초기 가입비와 매출액 및 로열티 지급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
- 마케팅원론,케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감성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마케팅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
- 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그린 마케팅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마케팅원론-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성공사례-아이패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GS홈쇼핑의 마케팅,GS홈쇼핑경영전략사례,GS홈쇼핑의 소셜미디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
- 촉각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청각마케팅,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
- SNS-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