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B를 이용한 광고와 시장전망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DMB를 이용한 광고와 시장전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DMB의 현황

- 왜 DMB 가 필요 한가?

- DMB 시스템-컨텐츠 전송체계

- DMB서비스

- FM과 T-DMB 비교

- T-DMB와 S-DMB 비교

- DMB 광고시장 규모

- DMB 광고제도

- DMB 광고의 특장점 및 위험요소

- 광고업계의 준비상황 및 대응

- DMB광고발전을 위한 과제

본문내용

왜 DMB 가 필요 한가?
 오디오 방송에 대한 신규수요의 급증
 교통,기상,경제등 정보별 전문 방송에 대한 수요 급증
 아시아/유럽/미국 등 Analog 방식 ☞ Digital 방식으로 전환 진행
 기존 라디오 방송의 한계 도달
 Multi-path-fading Problem, 주파수 혼잡도 증가, 상호간섭
 저렴한 방송 송출 비용
 FM : 100kw DAB : 100w – 1kw
 경쟁매체의 확산
 CATV, 디지털 TV 및 인터넷 보급
 DAB(DMB) 수신기 단가 하향
 CD 같은 오디어 음질
 하나의 주파수에 여러 채널 서비스가능
 손쉬운 프로그램 선택(Text/Menu Base)
 이동 수신의 안정성
 부가 Data Service 동시지원
 Video, Image, Text
 뛰어난 서비스 확장성
  • 가격2,0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06.06.27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3565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