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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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스포츠 마케팅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스포츠 마케팅이란?
1) 정의
2) 특성과 효과
3) 스포츠 마케팅을 이용한 기업 사례

2.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1) 스포츠 마케팅에 있어서의 월드컵이 가지는 장점
2)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3) 마케팅 전략 수립시 검토 포인트

3. 결론

본문내용

1. 스포스포츠 마케팅이란?
1) 정 의
스포츠 관련 기업 및 일반기업이 스포츠를 이용해 기존의 광고, 홍보활동 등을 보조해 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2) 스포스포츠 마케팅의 특성과 효과
1.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장벽 탈피 가능
2. 독특한 광고 노출 효과
3. 특수대상을 겨냥한 커뮤니케이션 가능
4. 비상업적인 상황에서 대상집단에 호의적 접근 가능
5. 소비자의 높은 광고 수용
6. 공익성에 의한 기업의 사회적 이미지 제고 효과
7. 스폰서쉽의 다양한 형태와 특성 통해 경쟁 우위 확보 가능
8. 스포츠의 이미지 및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에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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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1,9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06.06.26
  • 저작시기2006.3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356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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