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BEANPOLE 마케팅전략과 소비자행동조사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비자행동론]BEANPOLE 마케팅전략과 소비자행동조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연구 목적/연구 배경
1) 브랜드이미지 제고
2) 브랜드선호도 조사
3) 빈폴에 대한 지각도 조사
4) 구매자의 속성조사

2. 환경분석
1) SWOT분석
2) 매출현황

3. 조사 방법
1. FGI
2. Depth
3. 설문지
4. 길거리인터뷰
5. 매장 조사

4. 조사 진행 과정

5. 통계를 통한 자료 분석
1) 설문조사결과 1/2/3/4
2) 구매자들의 브랜드만족도 1/2
3) 의류품 구매의사 결정
4) 수단-목적 연결모형

6. 분석 결과 정리 및 평가, 개선점
1) 자료평가 분석 1
2) 자료평가 분석 2

7. 분석결과를 통한 마케팅 시사점 도출

본문내용

소비자 반응 조사방법
1. F.G.I interview
의류에 대한 지식이 있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6-7명 정도를 모아서 실시평가 기준과 질문자가 원하는 속성들을 얻을 수 있었다
2. Depth interview
조사자와 응답자간의 1대1 대면접촉에 의해 조사주제에 관한 응답자들의 잠재된 동기, 신념, 태도 등을 발견
3. 설문지법
노출된 정보의 여러 원천들이 제품을 결정하는데 있어 얼마나 효과를 미치는지 설문조사4. 길거리 interview
비체계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조사목적과 관련한 대화를 유도하여 응답자들이 자유롭게 의사를 표시
5. 매장조사
매장을 방문하여 정보를 얻고자 했으나 비협조로 인하여 매장 디스플레이와 분위기파악 밖에 하지 못하였다
*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6.07.20
  • 저작시기2006.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5696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