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호텔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경영이념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믹스 4P

5. 성공요인

본문내용

1. 경영 이념
우리겨레 5 천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국적을 지니되,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
신라호텔의 원대한 지표는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고유의식의 세계화로써 오늘의 발전을 기하게 하는 튼실한 내면적 토대가 됨. 최초로 3~40대 비즈니스맨을 주요 타겟으로 한 비즈니스호텔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되 가격은 1,2급의 중저가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
2. SWOT 분석
강 점(Strength)
- 여행객을 위한 혁신적인 E-비지니스 개발
- 기타 서비스업과의 전략적 제휴
- 맞춤형 서비스의 노하우
- 높은 고객 인지도
약 점(Weakness)
- 시설의 노화
- 유흥 시설의 부족
- 높은 가격으로 인한 거부감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6.07.05
  • 저작시기2006.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5799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