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글로벌 경영전략 과 한국진출 사례분석 (파워포인트)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P&G의 글로벌 경영전략 과 한국진출 사례분석 (파워포인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P&G 기업소개
▷ 기업명 및 로고소개
▷ 기업개항 및 CEO소개
▷ 경영이념 및 원칙
▷ 기업연혁

2. P&G 세계진출전략
▷ 마케팅전략분석 - SWOT 및 4P 분석
▷ 각국 경영전략
▷ 성공요인

3. P&G 한국진출전략
▷ 한국 P&G 기업소개
▷ 한국 P&G 기업연혁
▷ 한국 경영전략
▷ 시장점유율

4. P&G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
▷ 세계사회공헌활동
▷ 한국사회공헌할동
▷ P&G사의 향후전략

▣ 참 고 문 헌

본문내용

■P&G 회사명의 기원
Procter+Gamble=Procter & Gamble
■P&G 로고의 의미
P&G사는 양초와 비누를 구별하기 위해 달과 별을 로고로써 사용하기 시작, 13개의 별은 최초 미국의 독립주가 13개였다는데 기인하여 로고를 제작.
■ P&G란?
국 가 : 미국
업 종 : 생활용품 제조업
설립자 : 윌리엄 프록터, 제임스 갬블
설립일 : 1837년
본 사 :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총자산 : 450억 9400만 $
매출액 : 567억 $
■ 분포현황
남미 :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쿠아테말라, 멕시코, 페루, 푸에토리코, 베네주엘라, 카리브연안국
유럽·중동·아프리카 : 영국, 아일랜드,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덴마크, 포르투갈,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폴란드, 체코, 슬로바키아, 유고, 헝가리, 루마니아, 터키, 불가리아, 리투아니아, 러시아, 벨로루시, 크로아티아, 에스토니아, 카자흐스탄, 라트비아, 슬로베니아, 우크라이나, 우즈베키스탄, 이집트, 케냐, 모로코,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레바논, 사우디 아라비아, 예맨, 파키스탄
아시아 :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타이, 홍콩, 대만, 일본, 중국
■ 경영이념
우리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 CEO소개
성 명 : 앨런 래플리(A.G. Lafley)
생년월일 : 1947년 6월 13일 미국 출생 학 력 :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소 속 : P&G사 회장
수 상 : 2005년 비지니스위크 선정 ‘올해의 리더’
약력 -1977년 P&G사 입사, 2000년 6월6일 CEO취임, 2005년 現 P&G사 회장
  • 가격3,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6.07.06
  • 저작시기2006.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5814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