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분석 (담당자 인터뷰포함)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G마켓 분석 (담당자 인터뷰포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제안사항 리뷰
상품수출입대행
판매자 인터뷰 조사기간 및 대상 조사방법
전화 인터뷰 조사 결과
버추얼미
CLT 조사기간 및 대상 조사방법 분석방식
CLT 조사 결론
소비자 검증단 평가 시스템 도입
1차 조사 가설의 검증 및 실제 사례조사 실시

2.소비자 검증단 가설 검증
설문 조사 방법과 주요 내용
인구통계학적 결과
상품 구매 시 영향 요소
상품평에 대한 신뢰도 및 불만사항
상품평의 쇼핑몰 선택기준 & 객관적 상품평의 필요성
설문조사 결과

3. 기업 인터뷰
G마켓 기업방문 인터뷰 소개
기업 정보에 관련된 내용
무역대행업에 관한 질문
직접 테스트 불가라는 단점 극복 방안에 대한 질문
상품평 관리에 대한 질문
인터뷰 결과

본문내용

최근(11월 현재) 트래픽 현황
소비자 유치와 유지는 이미 성숙 상황이므로 판매자 관리와 간섭을 통해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해야 한다.
상품수출입대행
판매자는 수출입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Gmarket 에서 대행한다.
판매자가 만족한다.
부수적인 효과로 수수료가 늘어난다.
수익증가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6.08.02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053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