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음료 시장 - 모닝케어의 점유율 확대 방안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숙취해소음료 시장 - 모닝케어의 점유율 확대 방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숙취해소음료 선정 이유

2. 숙취해소음료 시장 현황

3. 모닝케어 현 상황

4. 설문조사

5. 가설검증

6. 시사점 / 한계점

본문내용

숙취해소음료 시장 확대 중
외환위기 이후 200억원대에 머물던 시장이 현재 600억원대로 확대되었으며 월드컵 기간을 계기로 1000억원 대 시장까지 확대전망
경쟁제품 많아지는 추세
2005년 들어 ‘웅진 속풀이’, ‘모닝세븐 ‘, ‘아스파 골드’ 등 신제품 대거 출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풍조로 인한 숙취해소음료 확대
점유율 3위로 성공적 런칭한 모닝케어의 본격적 판매전략 방향은?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6.10.11
  • 저작시기2006.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68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