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스타벅스 관련기사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거시적 측면
스타벅스 성공 요인-미시적 측면
미시적 측면의 성공요인에 대한 설문조사
무엇이 쟁점인가?
무비판적 수용의 근거
발전적 수용의 근거

본문내용

한국경제 2002-11-12
A.직영으로만 매장 운영
B.바라스타(커피전문가) 양성
C.주요 거점 장악
D.2002년 예상매출액 : 450억
2. 매일경제 2001-02-15
직장인 김철민씨의 아침식사효율성
A. 구조적 체계성
① take-out system
→ 종업원수 감축의 효과
②커피제조과정의 분업화
→ 주문부터 전달까지 철저한 분업화조직적 관리
① 직영점 운영의 원칙
→ 철저한 품질관리와 브랜드 차별화
② 체계적 교육
→ 2주정도의 사전 본사 교육
→ 매니저, 부매니저, 수퍼바이저, 바리스타의
4단계 직무체제
☞ 바리스타 : 즉석 커피 제조 전문가
③ 인간중심 경영
→ 97년 포춘지 선정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
→ 모든 직원의 파트너화
→ 빈스톡제도 : 모든 직원에게 스톡옵션 제공
→ 아르바이트 직원들에게도 정규직원의 대우
2. 예측 가능성
A. 동일성의 추구
① 로고의 동일성
② 실내 장식의 동일성
→ 카펫무늬, 의자, 진열대, 마루결 구조 등의 동일성
③ 커피 맛과 품질의 동일성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6.10.17
  • 저작시기2006.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740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