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swot분석)파워포인트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하나투어 선정배경

2. 여행업개념 및 특성

3. 여행업 전체현황

4. 하나투어 주체현황

5. 하나투어 swot분석

6. 개선방안 및 시사점

본문내용

하나투어 선정배경
하나투어는 일반 소매 여행사들을 상대로 기획 알선하고 항공권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 도매 여행사이다. 여행업의 특성상 외부 환경에 민감한 위험요소들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8년 연속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 판매” 1위와 여행업계 최초의  코스닥 상장 기업이라는 점은 하나투어가 뛰어난 영업능력과 규모의 경제를 바탕으로  한 시장지배력, 인터넷을 이용한 예약 시스템 등의 성장성을 겸비한 기업이라는 점을 바탕으로 보았을 때, 성장과정과 하나투어만의 강점이 무엇인지를 더 자세히 살펴보며 세계적인 여행 종합그룹으로서의 성장을 주목해 봐야 할 것이다.

추천자료

  • 가격1,5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06.11.29
  • 저작시기2006.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7870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