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의 시험 답안을 채점할 때는 명확한 기준이 제시되어야 할 것이다. 한국은 객관식이기에 평가의 공정성에서는 좋다고 할 수 있으나, 지리를 테스트하기에는 획일적이지 않나 싶다.
추천자료
- EBS 수능강의 비평
- 7차교육과정에 의한 수능영역별 학습방법
- EBS 수능강의
- 우리나라의 수능제도에대한 분석 및 문화현상
- 수능 부정행위로 본 한국교육의 현실과 그 대안
- (교육공학) EBS 위성방송 수능 강의 허와 실
- (졸업논문)걸리버 여행기를 통해 본 스위프트(Swift)의 풍자
- 졸업여행 사전 조사 - 홍콩의 음식, 문화, 기후, 사회와 투어장소
- 입시제도의문제와 해결방안- SAT와 수능을 중점으로
- 우리나라의 교육선발제도 및 대학입학선발제도의 특징 및 문제점(수능 비판)
- 졸업 논문 작성 방법과 유용한 팁
- [EBS교육방송]EBS교육방송의 개념, EBS교육방송의 기능, EBS교육방송의 특징, EBS교육방송의 ...
- 문제해결 중심 상담사례 - 현실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고3 수능생 정인(가명)
- 졸업 후 진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