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P3 자판기 개발회사 창업 전략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경영학] MP3 자판기 개발회사 창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개요

2. 사업개요

3. 사업의 타당성분석

4. 환경분석

5. 고객분석- 입지선정

6. 제품설명

7. 제품운용

8. 입지선정

9. 추진계획(1)~(4)

10. 차별성

11. 사업전략

12. 마케팅믹스

13. 지출(1)~(2)

본문내용

3. 사업의타당성분석
p2p 제공하는 소리바다의 회원은 2천만명.
Mp3 플레이어 판매수는 200만대 이상
자사의 고객대상은 적어도 천만명이상으로 추정
이벤트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에서의 고객을 오프라인으로 끌어냄.

키워드

mp3,   자판기,   개발,   회사,   창업,   전략,   마케팅,   아이리버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7.01.20
  • 저작시기2007.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897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